최근 영어에 대한 공부를 심히 열시미(?) 하면서이번에 영문 블로그까지 만들기에 이르렀다..물론 서비스 편한 구글 블로그로;; http://izect.blogspot.com 주소는 이렇고..상당히 막막하다;; 한글과 영어의 언어의 구조상 차이가 이렇게 심할수가;;영작을 할 떄는 참;; 어떻게 써야 하는지가 상당히 막막하다.ibt공부하면서 writing을 잘 공부해야지 뭘,,,, 훅훅…그래도 외국 블로그를 하면서 외국 친구들이나 많이 사귀었으면 좋겠다 ^ㅡ^*
-
2008년 July 7일
Browsing tag: 영문블로그
About Matthew
개발자 메튜장 입니다. 실리콘벨리, 스타트업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대용량 분산처리 (주로 데이터, 머신러닝) 웹 서비스 설계와 데이터 시각화, 스타트업에 관심이 많습니다.
Latest Posts
-
2026년 June 14일 2026년 6월 14일 주간 회고
-
2026년 June 7일 2026년 6월 7일 주간 회고
-
2026년 June 4일 주간 회고 — 2026년 6월 첫째 주
-
2026년 May 31일 주간 회고 — 2026-05-31
-
2026년 May 29일 AI 에이전틱 삶을 통한 삶의 정리.
Popular Posts
Archives
Visitors
- 378,2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