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회사에서 이 레드마인을 세팅하는 데에 푹 빠져있다. 레드마인 설치는 one click 설치가 있어서 상당히 쉬운데 나는 주로 레드마인에서 위키를 사용할 예정인데, 위키가 Textile문법으로 되어 있어서 이게 데이터를 형식화 하는데, 즉 마크업 하는데에는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나처럼 문서를 웹으로 취합하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좀 별로인 듯 싶다. 여튼 위키에서 위지윅을 사용하려고 ...
-
2012년 February 2일
Browsing tag: WYSIWYG
About Matthew
개발자 메튜장 입니다. 실리콘벨리, 스타트업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대용량 분산처리 (주로 데이터, 머신러닝) 웹 서비스 설계와 데이터 시각화, 스타트업에 관심이 많습니다.
Latest Posts
-
2026년 June 14일 2026년 6월 14일 주간 회고
-
2026년 June 7일 2026년 6월 7일 주간 회고
-
2026년 June 4일 주간 회고 — 2026년 6월 첫째 주
-
2026년 May 31일 주간 회고 — 2026-05-31
-
2026년 May 29일 AI 에이전틱 삶을 통한 삶의 정리.
Popular Posts
Archives
Visitors
- 378,2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