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제가 자바를 사용하는 프로젝트로 투입된지 벌써 4주가 흘렀네요.처음엔 진짜 이걸 내가 할수 있을까.. 라는 두려움이 앞섰지만, 신기술을 배운다는 마음에 몇번의 야근과 철야 끝에 이젠 어느정도 감도 잡고 정말 말단 직원이긴 하지만 제게 그 프로젝트 팀에서도 신뢰를 주고 있습니다. 스프링 프레임워크라.. 솔직히 제가 프로퍼티는 잘 설정할줄 몰라요.(기본적인 서비스 연결만..) 하지만, ...
-
2009년 May 21일
Browsing tag: Weblogic
About Matthew
개발자 메튜장 입니다. 실리콘벨리, 스타트업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대용량 분산처리 (주로 데이터, 머신러닝) 웹 서비스 설계와 데이터 시각화, 스타트업에 관심이 많습니다.
Latest Posts
-
2026년 June 14일 2026년 6월 14일 주간 회고
-
2026년 June 7일 2026년 6월 7일 주간 회고
-
2026년 June 4일 주간 회고 — 2026년 6월 첫째 주
-
2026년 May 31일 주간 회고 — 2026-05-31
-
2026년 May 29일 AI 에이전틱 삶을 통한 삶의 정리.
Popular Posts
Archives
Visitors
- 378,275
